- 버전 초판
- 다운로드 2396
- 파일 크기 4.00 KB
- 파일 수 1
- 생성 날짜 2018.10.01
- 마지막 업데이트 2024.04.17
46억년 vs 6천년 - 성경대로 믿고 싶은 분들에게 드리는 성경 그대로가 사실이라는 객관적인 증거
공지: 다운로드 어플리케이션에서 더이상 Ebook 파일을 다운받지 못하게 해서 다운이 되지 않습니다. Ebook을 원하시는 분들은 come2jesusnz@gmail.com 으로 이메일 주시면 파일을 직접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함 드려서 죄송합니다.
우리는 너무도 당연하게 이 세상이 46억년 되었다고 배우고 믿습니다.
'5억 5천만년 전에 살았던 어떤 개체가 발견 되었더라'...는 기사가 뜰때면 그 내용에 성경이나 기독교가 전혀 언급되지 않더라도 곧바로 기독교 안티들이 몰려와 지구 연대 6천년을 주장하는 성경과 기독교인, 또 하나님을 조롱하기 일쑤이고, 수많은 사람들은 '좋아요'를 누르며 이들의 조롱을 기뻐합니다.
이런 현상들은 많은 크리스천들, 특히 성경을 그대로 믿는 크리스천들에게 도전이 됩니다. 왜냐하면 성경은 분명하게 이 세상이 6천년 정도 되었다고 말하기 때문입니다.
과학의 가설을 따라 46억년의 지구를 믿는 많은 신학자들도 실제로 성경만을 따져보면 젊은 지구 창조론이 해석학적으로 더 강력하며 더 자연스러운 해석임을 인정합니다.
오랜 지구론을 옹호하고 젊은 지구론을 반대하시는 '한국 교회 탐구 센터'의 송인규 소장님 조차도 젊은 지구론의 강점은 '성경에 접근할 때 가장 자연스럽게 여겨지는 해석법이다.'라고 인정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들은 젊은 지구론이 단지 과학적이지 않다는 이유로 받아들이지 않는 것을 봅니다.
저 역시 비슷한 고민을 했던적이 있었습니다. 성경은 분명히 6천년의 지구를 말하고 있는데 과학자들은 지구가 46억년 되었다고 완전히 상충된 주장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과학'이라는 기준을 똑바로 세우고 객관적으로 양측의 주장을 과학적으로 비교, 분석하기 시작했습니다.
여러 자료들을 수집하며 발견한 놀라운 사실은 46억년의 지구를 주장하는 측의 증거들은 모두 '진정한 과학적인 기준'에 맞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모두 인간의 무지로 인해 혹은 이를 이용한 '아무도 입증할 수 없는' 오랜 지구에 유리한 가정들과 시나리오를 만들어놓고 이를 통해 지구가 46억년 되었음을 주장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오늘날 진짜 과학의 발전을 통해 자신들이 세워 놓은 가정이 사실이 아님이 밝혀지고, 젊은 지구론자들에게 유리한 증거가 나와도 '결과가 원하는대로 나오지 않았다'는 이유로 그리고 '자신들이 원하는 결과를 뒷받침하는 다른 대안이 없다는 이유'로 이미 과학적으로 부정된 기존의 가설이나 가정들을 실제로 일어난 일처럼 사람들에게 주입시키고 세뇌시킨다는 것 역시 알 수 있었습니다.
주류 과학자들은 학생들에게 그리고 대중들에게 자신의 세계관과 주장을 주입시키는 것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아예 다른 방향으로 생각자체를 하지 못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이들의 주장에 근거가 무엇인지 원리가 무엇인지를 아는 순간 많은 사람들은 주류 과학을 곧이 곧대로 맹신하지 않게될 것입니다.
이 책은 그들의 주장에 어떤 가정들이 있으며, 어떠한 원리를 통한 것인지를 탐구하고 그들의 모순과 거짓을 폭로함으로 우리가 배우는 46억년의 지구가 사실은 기초가 없이 지어진 모래성 같은 것임을 알려 드리고자 쓰여졌습니다.
인간은 스스로 지구의 역사가 몇 년 되었는지 알 수 없습니다. 그것은 46억년을 주장하는 주류 과학도 마찬가지고 6천년을 주장하는 젊은 지구 창조론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므로 이 책에 있는 과학적인 증거만으로 지구가 6천년 되었다!라고 결론내리는 것 역시 무리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책에서는 세 가지 분명한 증거를 제시할 텐데, 첫 번째는 수많은 과학적인 증거들이 지구가 46억년이 될 수는 없지만 6천년일 수는 있음을 나타낸다는 것과, 두 번째는 지구가 46억년 되었음을 가리키는 증거들에는 어느 누구도 입증할 수 없거나 심지어는 이미 과학적으로 부정된 가정들이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 마지막으로 성경은 분명하게 이 세상이 대략 6천년 정도 되었음을 나타낸다는 증거입니다.
저는 이 책을 통해 성경대로 믿고 싶지만 과학이라는 장애물로 인해 믿음이 흔들리는 분들에게 성경적으로도 과학적으로도 이 세상은 6천년 정도 되었으며 성경 그대로가 사실이라는 객관적인 증거를 제시해 드리고자 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말씀에 대해 의심을 갖고 하나님 말씀대로 살지 못하고 세상과 성경에 반쯤 걸쳐서 어정쩡하게 이 세상을 살아가는 것이 아닌, 하나님의 말씀위에 굳건히 서서 30배 60배 100배의 열매를 맺는 삶,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삶, 우리가 창조된 목적대로 사는 삶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그리하여 하나님의 나라가 다시 부흥하고 이 세상에 유일한 소망인 예수 그리스도의 빛이 세상 사람들에게 보여지기를 기도합니다.
이 책을 쓰도록 제 삶을 인도해주시고 지혜를 주시고 힘을 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무한한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
차례
Intro
나를 깨운 한 무신론자와의 토론
창세기를 성경대로 믿는 것은 왜 중요한가?
과학이란 무엇인가?
젊은 지구론이란 무엇인가?
우주의 크기와 빛의 속도
나는 젊다고 외치는 태양계
과학자들을 충격에 빠뜨린 명왕성과 트리톤
10,000년이면 소멸되는 혜성
해왕성과 천왕성
토성과 세레스
목성과 그 위성들
하나님의 선물 - 달
금성과 수성이 부정하는 46억 년의 연대
희미한 젊은 태양의 역설
연대 측정법의 한계와 오류
탄소 연대 측정법은 어떻게 젊은 지구를 나타내는가?
우라늄-납 연대 측정법과 반감기
10년만에 1억 7500만 년 젊어진 지층 이야기
공룡의 멸종이 6,500만 년이 아닌 증거
사람과 함께 살았던 공룡
과학은 공룡이 6,500만 년 전에 멸종하지 않았음을 가리킨다
지질학은 격변적인 사건을 가리킨다
노아의 홍수와 미줄라 호수
수백만 년에서 수천 년으로 - 요세미티의 화강암
격변적 판 구조론(Catastrphic Plate Techtonics)
그랜드 캐년 지층의 형성
그랜드 캐년 협곡의 형성
세인트 헬렌스 화산이 지질학자들에게 가르쳐 준 것들
연층과 똥 화석 그리고 관상암
DNA가 증거하는 6천 년의 생명 역사
의도치 않게 젊은 지구를 증거하게 된 한 생물학 논문
여러 동물들의 돌연 변이 속도와 개수
Outro
지구의 연대가 6,000년인 근거는 과학이 아닌 성경
주요 참고 자료
Fingerofthomas의 다른 책
eBook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