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전 초판
- 다운로드 6416
- 파일 크기 4.00 KB
- 파일 수 1
- 생성 날짜 2017.12.20
- 마지막 업데이트 2021.05.12
하나님이 살아계신 12가지 객관적인 증거 - eBook 발간
공지: 다운로드 어플리케이션에서 더이상 Ebook 파일을 다운받지 못하게 해서 다운이 되지 않습니다. Ebook을 원하시는 분들은 come2jesusnz@gmail.com 으로 이메일 주시면 파일을 직접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함 드려서 죄송합니다.
이 책은 무료이며 누구나 읽어보실 수 있도록 제작하였기 때문에 책의 내용에 변경만 없다면 공유나 배포는 마음껏하셔도 됩니다.
이 책을 통해 많은 분들이 하나님이 살아계심을 깨닫고 또 하나님을 의심하던 분들이 굳건한 믿음을 가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이 살아계신 12가지 객관적인 증거
세상이 너희는 미워하지 못하나 나는 미워하나니 이는 내가 세상에 대해 증언하되 곧 세상의 행위들이 악하다고 증언하기 때문이라. <요한복음 7:7>
한참을 세상에서 살다가 도저히 우연일 수 없는, 도저히 거부할 수 없는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20대 중반에 다시 교회를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얼떨결에 의도치 않게 아무것도 모르던 제가 고등부 교사로 섬기게 되었습니다.
“선생님 준비 좀 해 오세요.”라고 핀잔을 들을 만큼 엉터리 교사였던 저를 하나님께서 만나 주셨고, 항상 가지고 있던 하나님이 없을지도 모른다던 의심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고 나서 저의 삶은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고등부에는 여러 아이들이 있습니다. 말을 잘 듣는 모범생들도 있지만, 청소년 시기에는 부모님 손에 억지로 끌려 나오다가 대학교에 들어가면 독립이라는 이름으로 교회에 발길을 끊는 아이들도 많이 있습니다.
하나님을 믿지 않지만 부모님 때문에 억지로 교회에 나오는 아이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아이가 저에게 말합니다.
“저는 하나님이 있다는 확실한 증거가 없다면 하나님을 믿지 않을 거예요!”
당시 열정으로 가득했던 저는 하나님이 살아계신 객관적인 증거들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한 아이의 영혼을 구원하기 위해 시작했던 저의 작은 리서치를 하나님께서는 많은 분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통로로 사용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저는 지금 제가 지난 10년 동안 모으고 정리한 지식들을 '하나님이 살아계신 12가지 객관적인 증거' 라는 책을 통해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어떤 분들은 객관적인 증거로 사람들을 변화시키고픈 저의 시도를 의미 없는 것으로 생각하십니다. 저 역시도 하나님께서 복음 선포의 어리석은 것으로 믿는 자들을 구원하시는 것을 기뻐하셨다(고린도전서 1:21)는 사도 바울의 말씀을 묵상하며 제가 하는 이 사역이 하나님을 잘 전할 수 있을지 고민했었습니다.
하지만 용기를 가지고 한 번 시도해보라는 주위의 권면, 또 만약 제가 잘못된 길을 가더라도 하나님께서 저를 훈련하고 연단시키셔서 제 길을 바로 잡아 주실 거라는 믿음으로 이 사역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에 대한 의심을 품어 하나님을 떠난 종교 지도자들
1950년대 빌리 그래함과 함께 미국의 부흥을 이끌었던 복음 전도자 찰스 템플턴은 ‘하나님께 작별 인사’라는 책과 함께 기독교를 떠났습니다.
미국의 가장 커다란 유대교 종파를 이끄는 랍비 데이비드 월피는 2001년 한 라디오 토크쇼에서 성경에 기록된 출애굽이 실제 사건이 아니라고 주장하며 많은 유대인과 기독교인들을 혼란에 빠뜨리기도 했습니다.
대게 사람들은 믿음만 있으면 모든 것이 해결되리라는 믿음을 갖고 있지만, 선악과를 먹은 인간의 의심과 연약함은 오늘을 사는 우리에게 이성적인 증거와 논리 역시 요구하게 되었고, 그런 지식의 충족을 경험하지 못한 많은 사람들, 심지어는 오랫동안 하나님의 말씀을 전해온 종교 지도자들 마저도 하나님을 버리거나 성경을 믿지 못하는 지경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하나님이 살아 계신 객관적인 증거들을 공부하고 글로 정리해 나가며 과학적인, 역사적인, 철학적인, 신학적인 증거들은 단지 하나님이 계시다는 것만을 나타내는데 그치지 않고, 이 세상이 얼마나 모순되며 그에 반해 성경이 얼마나 논리적인지를 깨달을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저는 이제 가능하면 많은 분들과 제가 공부했던 증거들을 공유함으로써 하나님을 모르는 많은 분들이 하나님을 믿을 수 있도록, 하나님을 의심하던 많은 분들이 하나님을 확신할 수 있도록, 하나님을 이해 못하던 많은 분들이 하나님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하나님이 살아계신 12가지 객관적인 증거'가 여러분들에게 그런 도움을 드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 책을 쓸 수 있도록 도와주신 많은 분들 특히 옆에서 기도하고 여러 부족한 점을 채워 준 사랑하는 아내에게 감사하고, 이 책을 통해서 성령님께서 많은 분들의 영혼에 예수님의 사랑을 채워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2017년 12월 Fingerofthomas